좋은 기업을 원티드 #마이뮤직테이스트

 

 


좋은 기업 23.

마이뮤직테이스트

 

 

 

 

23번 째 좋은 기업으로 마이뮤직테이스트가 선정되었습니다 ρ(^^ )b

최근 서울시 강소기업 선정 등 회사에 좋은 소식들이 많았는데 “좋은 기업을 WANTED”가 정점을 찍어주신 것 같네요! 계속되는 성장으로 채용 또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데, 이 인터뷰를 통해 좋은 후보자분들을 더 많이 만나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마이뮤직테이스트 소개 부탁드립니다

마이뮤직테이스트는 전 세계 음악팬들의 요청에 기반해 공연을 만들어 나가는 글로벌 IT-공연 기획 서비스입니다. 팬들이 요청하면 공연이 이루어진다는 비전으로 지금까지 전 세계 60여 개의 도시에서 EXO, SHINee, Block B, Andra Day, The Rose, SF9, A.C.E, Dreamcatcher, KNK, ATEEZ, Stray Kids, PENTAGON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성사시켰습니다.

공연 수요 예측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 세계 음악/공연 산업과 IT를 접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매출 성장세, 고용 창출력, 투자 유치액, 선제 투자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최근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음악, 그리고 공연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가득한 Team MyMusicTaste는 전 세계인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뮤직테이스트 X 원티드 케이크와 상패를 전달드렸습니다

 

 

마이뮤직테이스트 면접 리뷰

“지원 동기와 해당 직무에 대한 가치관, 앞으로의 커리어 등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체계가 잘 잡혀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긍정적인 면접 경험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시다고요!

면접은 후보자와 회사가 서로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가는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면접관 역량 개발의 중요성을 지속해서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모든 면접관에게 면접 전 참고하면 좋은 내용이나 질문 리스트 등을 담아 People & Culture Division에서 제작한 MMT Recruiting/Interview Guideline을 지속해서 안내하고 있고, 본부장 또는 헤드가 팀 멤버와 함께 면접에 참석하여 다면 평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후보자분들이 실무를 함께하게 될 멤버들과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신 리뷰를 보니 앞으로도 더욱 체계적이고 원활한 채용 절차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이뮤직테이스트 구성원들은 어떤 문화와 지원 속에서 일하고 있나요?

하나의 팀으로 효율적으로 일하는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장려하는데요! 자유로운 복장은 기본이고 업무 리더 승인 아래 재택근무와 무제한 휴가를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문화생활 및 자기 계발 비용을 지원하여 멤버분들이 직장 생활의 원동력을 찾고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늦은 오후에는 전 직원이 모이는 Happy Hour를 지정하여 맛있는 음식과 각종 액티비티를 즐기고 있어요. 회사 규모가 커지고 빠르게 구성원이 늘다 보면 서로 얼굴을 모르는 경우도 생기더라고요. (웃음) 주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자리를 만들어 서로 친해지고 팀워크를 키울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Culture manager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참고하시면 직원 인터뷰나 직장 생활 등 재미있는 콘텐츠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 인스타그램에서는 마이뮤직테이스트의 진정한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이뮤직테이스트가 wanted! 마이뮤직테이스트와 어화둥둥 할 수 있는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마이뮤직테이스트는 스타트업 Spirit에 맞게 주도적으로 자신의 업무 역할을 정의하고 확장할 수 있는 역량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주어지는 역할의 범위를 넘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추진력을 가진 분들과 함께 하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또 마이뮤직테이스트 비즈니스의 거의 전부가 해외에서 이루어지고, 글로벌 오피스뿐만 아니라 한국 오피스에서도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과 일하게 되는데요. 글로벌 역량을 비롯해 유연한 사고, 적극적인 추진력을 겸비한 분이라면 오셔서 정말 많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부문에서 채용이 진행 중이라고 들었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회사가 크게 성장하고 있어서 채용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요! 현재 홍콩에 있는 APAC Office를 포함해 거의 모든 팀에서 채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중 저희 엔지니어링 본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엔지니어링 본부는 본부 자체적으로 Engineering Day를 운영해 주기적으로 지식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팀별 Standup 미팅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 때문인지 마이뮤직테이스트의 개발 문화를 좋게 평가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어 이렇게 자랑해봅니다 (๑◕ㅂ▰) Frontend Engineer, Backend Engineer, DevOps Engineer, Core Framework Engineer 등 개발 포지션은 상시 채용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엔지니어링 본부는 어떤 팀인지 조금 더 말씀해주세요

모두가 최신 기술 스텍에 관심이 많아요. 기술 동향은 어떤지, 최근에 어떤 기술에 관심이 있는지, 이를 우리 프로덕트의 어떤 부분에 도입할 수 있는지 등 자유롭게 논의하고 도입해보는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주도적인 개발자들과 함께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분들이 바로 마이뮤직테이스트의 개발자 분들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다면요?

얼마 전에도 걸그룹이 왔다 가서 난리가 났었는데요 (웃음) 아이돌이나 밴드 등 회사에서 아티스트를 보는 경우가 정말 많고 공연에 초대받는 일도 많아요. 마이뮤직테이스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좀 더 열정적으로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작곡가, 디제이, 2005년 대학가요제 출신 세기말 래퍼 등 특이한 경력을 가진 분들도 많고 본인 앨범을 발매한 분도 있고요. 회사에서 일뿐만 아니라 음악 이야기도 하고 서로의 공연에 초대하기도 하는 등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이뮤직테이스트 People & Culture Division의 남은 2019년 목표!

올해 새로운 멤버들이 많이 조인해 곧 직원 수 100명을 앞두고 있는데요! 100명이 되는 시점에는 전 멤버분들과 함께 모여 축하할 예정입니다. 또 새로운 멤버들의 빠른 적응을 위한 Onboarding 프로그램과 기존 멤버들의 역량과 커리어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People Development 프로그램 운영 등 새로운 계획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반기 계획들이 성공적으로 운영되어 마이뮤직테이스트의 문화로 잘 정착되어 나가면 좋겠습니다.

 

 

 

상큼한 마이뮤직테이스트 오피스 곳곳

얼마 전 파이콘에도 참여한 마이뮤직테이스트!
신속하고 즐거운 인터뷰를 진행해주신 People & Culture Division 여러분 감사합니다❤︎

 

 

 

 

 

 

 

“좋은 기업을 wanted”

100% 실제 면접 후기와 직장인 리뷰를 바탕으로 지원자에게 좋은 채용 경험을 제공한 기업을 찾아냅니다 (ง •̀ω•́)ง

ask : yunhee@wantedlab.com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