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의 축하하기 : 첫 채용 편

 

원티드 사람들은 축하하기를 좋아합니다 (´∀`)♡

그중 ‘처음’을 축하하는 건 조금 더 좋아하고요.

 

모든 관계에는 처음이 있듯, 일자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첫 취업, 입사 첫날, 첫 이직 등등.

 

구직자에게 일자리와 관련된 처음이 위와 같다면, 기업에게는 어떨까요?

 

 

 

 

처음이라는 건 구직자뿐만 아니라 기업에게도 설레는 경험일 거예요.

구직자에게 기업이란, 면접 때의 무거운 기운이나 쓰라린 고배를 마신 경험으로 어쩌면 삭막하고 로봇 같은 곳이라는 이미지로만 남아있을 수 있지만요.

 

기업의 채용 과정을 생각해볼까요.

수많은 후보자들과 만나고, 채용 전형을 거치고, 신규 입사자와 온보딩 과정을 거치고, 함께 일하기까지!

 

우리는 채용이란, 새로운 사람과의 첫 만남을 갖게 되는 기업에게도 소중한 경험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는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이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어요.

 

 

 

 

고퀄의 원티드 합격자 굿즈가 인기인데요, 기업에도 비슷한 경험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람이 곧 기업의 성장으로 직결되는 ‘채용’이란, 어찌 보면 기업엔 일상과도 같은 일이겠지만, 이 키트를 통해 첫 채용을 다시 한 번 즐겁게 상기시킴으로써 특별함을 더하고 싶었습니다.

첫 채용 축하 키트를 통해 기업과의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늘려 원티드를 더 잘 이용할 수 있는 팁을 드리자는 목적도 있었고요!

 

 

 

 

 

 

첫 채용 키트가 잘 발송되고 있는데, 받은 분들의 목소리도 더 듣고 싶고 키트 업그레이드도 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감사레터 내용처럼 앞으로 더 많은 기업의 첫 번째, 두 번째, 그리고 백 번째 채용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첫 채용 키트를 통해 신규 입사자로 변모한 구직자와 기업은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하루를 보내셨겠죠? (・ω・)ノ

 

당신의 모든 처음을 응원합니다.

그 처음이 원티드라면, 꽤 즐거운 경험이 될지도 몰라요!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